본문으로 바로가기

 

 

1998년 7월 17일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뮬란의 실사판 티저가 공개되었다. 개봉일은 2020년 봄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캐릭터들과 실사판 캐스팅의 싱크로율은 과연 얼마나 매칭될까??

2019년 여름, 알라딘 실사판이 대박을 터뜨린만큼 앞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실사영화에 대한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티저를 보니 디즈니표 무협영화같은 느낌도 나는데 아직까지 자세하게 나오진 않아 궁금증이 마구 생긴다. 제작비는 최소 3억달러 (한화 3514억) 이상이 될 것이라고 밝히며 엄청난 제작 예산이 사용되었다고 한다. 

 

 

 

 

 

 

 

- 뮬란 > 유역비

뮬란 실사 영화 티저에서 주인공 뮬란역으로 유역비가 캐스팅된걸 알 수 있다.

디즈니에서 뮬란을 캐스팅할때 가장 우선적으로 본건 능한 영어실력과 무술실력이었다고 한다. 유역비는 중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영어에 능통하며 무협영화를 여러번 찍은 경험이 있다. 

 

 

 

 

 

 

- 텅장군 > 견자단

 

원작의 리 샹 역할이 나눠진 첫번째 인물, 텅장군. 텅장군 역할로 견자단이 캐스팅되었다.

리 샹이 원작에서는 멘토역할과 애인 두 가지 역할을 맡는데, 텅장군은 뮬란의 멘토로써 나올 예정이다.

 

 

 

 

 

- 진홍휘 > 안우삼

원작에서 리 샹으로 역할중 애인을 담당할 진홍휘. 뮬란의 동반자로 나온다고 한다. 진홍휘 역은 안우삼이 캐스팅되었다. 원작의 남주가 갈려서 나오기때문에 어느쪽에 비중을 둘지는 영화가 나와봐야 알 듯하다.

 

 

 

 

 

 

- 황제 > 이연걸

 

 

 

 

 

 

- 마녀 > 공리

뮬란 애니메이션에서는 샨유가 빌런으로 나오지만 실사판에선 샨유 역할을 마녀로 대체한다고 한다. 뮬란 실사판 빌런으로 새로 등장하는 마녀, 어떨지 궁금하다. 마녀역으로는 공리가 캐스팅 되었다.

 

 

 

그 외 원작에서는 깨알 감초역할을 해준 요 3인방도 나왔으면 좋겠지만 관련 정보가 아직 나오지않았다.

관련된 정보 있으시면 댓글주세염~

 

 

 

그 외 디즈니 원작의 실제모델들

 

2019/06/28 - [소소한/꿀팁] - [디즈니 캐릭터 실제모델_공주편] 신기방기 싱크로율 99.9% (에리얼, 쟈스민, 벨 등등)

2019/06/29 - [소소한/꿀팁] - [디즈니 캐릭터 실제모델_일반캐릭터편] 신기방기 싱크로율 99.9% (알라딘, 앨리스 등등)

2019/06/30 - [소소한/꿀팁] - [디즈니 캐릭터 실제모델_악당편] 신기방기 싱크로율 99.9% (우슬라, 말레피센트, 후크선장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