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

디즈니 덕후는 지나가지 못할 아기자기한 게임 소개해드릴까 해요

디즈니 매직 킹덤스라는 게임이에요 :)

사실 요즘 패치가 되면서 창렬스러워졌다는 반응들이 너무 많은데 저도 잠시 멘붕이었다가 디즈니만의 디테일한 일러스트를 보며 포기할 수가 없더라구요 게임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싶을정도로 다양하게 볼거리들이 많아요

특히 캐릭터들마다 가진 특성을 그대로 게임에까지 적용해놓아 볼거리가 풍부하다는 점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중 하나인 것 같아요


 

 

그럼 본론으로 와서, 요번 이벤트 업데이트 내용을 다뤄볼까요

2019년 5월기준, 모아나가 끝나고나서 5일간의 브레이크 타임을 갖고 말레피센트 타워챌린지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업데이트1. 말레피센트 타워챌린지

말레피센트 타워챌린지란,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 나오는 마녀 말레피센트가 디즈니 왕국에 저주를 퍼부어 캐릭터들이 맞서싸우는 컨셉의 이벤트에요. 캐릭터는 2시간씩 로테이션되며 대결하고 한번 싸우면 지쳐서 하루동안 쉬어야하는데 코코아 아이템을 먹이면 회복할 수 있으니 코코아를 많이 모아야돼요. 

이때 예전에 이벤트할때 못얻은 캐릭터도 얻을 수 있는 기회니 유저들에겐 꿀같은 이벤트에요

 

 

타워챌린지 이번 챕터 캐릭터

 

이번 타워챌린지 캐릭터는 알라딘, 안나, 랄프고 신캐릭으론 쟈스민이 키우는 호랑이 라저에요

알라딘과 안나가 없어서 먼저 데려오다보면 라저를 데려올 코인을 모으지 못할수도 있겠네요 ㅠㅠ

열심히 코코아먹여서 코인 모으는 중이랍니다

 

 

※ 꿀팁

타워챌린지에 참여할 캐릭터들 리스트가 해외 사이트에서 떴네요

어떤 캐릭터를 렙업시켜야할지 한눈에 보여서 참고할만한 정보인 것 같네요 :)

 

 

챕터1/ 챕터2/ 챕터3 순으로


업데이트2. 알라딘 술탄, 라저 등장

 

쟈스민 가족들이 대거 등장했네요

쟈스민의 아빠인 술탄과 쟈스민이 키우는 호랑이 라저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술탄은 보석 300개짜리 유료캐릭이고 라저는 말피 타워챌린지에서 얻을 수 있어요

 

 

*술탄 토큰

전 알라딘 캐릭터가 많이 없어서 술탄을 사놓고도 렙업을 빨리 못시켜요 ㅠㅠ

그냥 데려온것만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라저도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모아서 데려오길!!

 

 

 


 

업데이트3. 토이스토리4

 

토이스토리4의 개봉날이 얼마 남지 않았죠

시리즈4에 나오는 캐릭터와 보핍의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타워챌린지 이벤트가 한창 진행중이라 캐릭터와 코스튬을 얻으려면 아직 조금 더 기다려야하네요

보핍 코스튬은 2주정도 남았고 토이스토리4 캐릭터들은 3주정도 기다려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