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드.디.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묘한이야기 시즌4 오피셜 티져가 공개됐다

 

 

 

티져영상중 가장 반가웠던 것은 이 장면, 역시 예상했던대로 호퍼는 살아있었다 ^^

 

2019/07/12 - [소소한/꿀팁] - 기묘한 이야기 시즌3 결말 해석 및 시즌4 떡밥 (스포 有)

 

 

- 기묘한이야기 시즌4 대략적인 줄거리

 

  • 눈맞으며 기찻길을 만들고 있는 작업꾼들의 배후가 누군지는 안나왔지만, 시즌 3가 러시아를 배경으로 끝나는 것을 짐작하면 캄차카에 발목잡혀있는게 확실하다.
  • duffer 감독은 시즌4와 관련해 대략적인 브리핑을 했다. " 'American'에게 그닥 좋은 뉴스는 아닐것이다. 호퍼는 캄차카에 갇혀 사람에게뿐만아니라 또 다른 어떤것에 의해 위험을 맞게 될것이다. 동시에 Hawkins에선 모든 것과 연계된 새로운 공포가 시작될것이다" 라고 했다. 
  • 시즌4에선 호퍼는 러시아와 Upside Down을 왔다갔다하지않을까 싶다.

시즌이 나온다는건 새로운 괴물이 나온다는 것ㅎㅎ 이번엔 어떤 괴물이 나오려나~~

어찌됐든 기묘한 이야기는 주인공이 위험에 빠져서 마음 졸이며 보는 맛이 있으니까(?)

방영은 아직 확실하게 나오지 않았다 :)

 

 

 

티져는 아래에서

 

Stranger Things on Twitter

“From Russia with love… https://t.co/ZWEMgy63E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