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서 갤럭시S10 배터리 교체하고 왔다!

미리 온라인 서비스센터에서 가격확인하고 가는게 심적으로 부담이 덜하다

 

갤S시리즈 배터리 교체 비용 리스트업

 

[갤럭시 S10 배터리 교체] 갤S시리즈 배터리 교체 비용 및 방법

내 갤S10이 거의 2년이 되어가고 있다보니 배터리가 확확 닳는게 느껴진다 아침에 빵빵하게 충전해놓고 출근해서 폰을 보면 거의 20%정도 닳아있다 ㅠㅠ.. 기계욕심이 없어서 핸드폰은 기본 3년정

hnn-jjung.tistory.com

 

 

 

 

코시국이기에 체온측정, QR체크인 미리 다 하고 입장!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갤럭시S10 배터리 교체 순서

엔지니어배정 → 상담 → 핸드폰점검 → 문제인식 → 수리진행유무결정 → 수리(약20~30분소요)

 

배터리교체 AS 순서는 대략 이런식으로 진행됐다. 넉넉히 1시간 잡고 가면 될 듯 하다.

웨이팅이 없어서 엔지니어 배정도 금방 되었고 상담을 받고 내 폰에 문제가 있는지 점검하기위해 3~5분정도 테스트진행을 한다. 방전이 될 수 밖에 없던 요인으로 내 핸드폰 배터리 현재수명이 82%정도 떨어졌기 때문이라 한다. 엔지니어 왈 배터리 기본 수명이 80% 아래로 떨어지면 배터리 교체시기라고 하는데 내 폰이 그 시기가 됐다는 것!

 

갤럭시S10 배터리 교체 비용 실견적

그리고!! 점검해줬다고 배터리 교체를 무조건 해야한다 등의 부담스러운 영업은 안하신다. 마음 편하게 결정의 시간을 주셨고 실제 견적이 온라인에서 미리 보고간 금액과 동일한 47,500원이어서 바로 오케이했다.

 

 

 갤럭시S10 배터리 교체 소요시간

약 20분 정도 소요됐다. 엔지니어가 넉넉히 30~40분 소요될거라고 얘기해주셨는데 1:1 AS라서 내것만 꼼꼼히 봐주시기 때문에 예상시간보다 10~15분정도 빨리 끝났다. 그동안 갤럭시 플립 구경하고 충전잭 구입하며 시간을 보내고 화장실갔다오며 기다리기 충분했다.

 

 갤럭시S10 배터리 교체 한달 후 후기

교체 전 :: 집에서 풀충전해놓고 사무실 출근완료하면 20% 닳아있었음

교체 후 :: 집에서 풀충전해놓고 사무실 출근완료하면 7~8% 닳아있음.

한달 지난 지금까지 고장없이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다!! 새 핸드폰같은 안정적인 느낌이라 갤s10 1년은 족히 더 쓸 수 있을 것 같다 ㅎㅎㅎ 5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가심비 만족할 수 있는 갤S10 배터리 교체 후기 끝!